CEO인사말

국양로지텍은 최고의 서비스를 고객에게 제공하겠습니다.

국양로지텍

홈페이지를 찾아주신 여러분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당사는 장금상선의 자회사로 1998년 국내 육상운송사업을 시작으로 설립되었으며, 이제는 글로벌종합물류회사로 도약하기 위하여 해상운송, 항공운송, CFS 및 CY 등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국내물류는 국내 5개 항만과 2곳의 내륙기지의 물류 거점을 확보하여 효율적이고 다양한 육상 운송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국제물류는 해상, 항공운송으로 9개 권역에 총 85개 파트너사를 통한 전세계 네트워크로 신속하고 안전하게 운송해 드리고 있습니다.

보다 나은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2014년 관세청 보세운송부분 AEO인증을 취득하였으며 2015년 화물운송주선부분(포워딩)에서도 AEO인증을 취득하였습니다.

또한 국내외 유수 기업들에 대한 운송 서비스로 축적된 노하우를 통해 앞서가는 차별화된 원스톱 운송서비스 플랫폼(KookYang Share System)을 자체적으로 개발하여 오더 접수부터 정산까지 쉽고 간편하게 업무를 처리하고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그 외 철도운송 서비스와 CFS 및 CY 운영, 종합물류센터 운영 등 다양한 인프라를 통해 여러분께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항상 최선을 다하는 기업이 되겠습니다.

고객과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언제나 책임과 사명을 다하는 글로벌 종합물류기업이 될 것을 약속 드리며, 앞으로도 변함없는 고객 여러분의 많은 성원과 관심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국양로지텍(주)  ëŒ€í‘œì´ì‚¬ 최준호